자체 건설 토지를 찾는 방법에 대한 팁

자가 건축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자가 건축 토지를 찾는 것입니다. 플롯을 구입할 때 다양한 옵션이 있을 수 있지만 이에 압도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얻을 수있는 제안에 매우 조심하고 경계해야합니다.

자가 건설 토지를 확인하는 첫 번째이자 가장 쉬운 방법은 월드와이드 웹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할 정보로 당신을 인도할 많은 웹사이트와 링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토지의 일반적인 가격 범위, 위치, 개발 및 구입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플롯의 사진 이미지를 제공하는 항공 하남오피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습니다. 약 5평방마일의 주변 지역을 잘 볼 수 있도록 6단계 확대/축소까지 그들의 플롯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집을 떠나지 않고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지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사항은 개발 지역과의 근접성입니다. 자가 건설 토지 및 개조의 링크 소스를 제공하는 토지 등록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부동산 중개인, 정부 기관에서 귀하의 플롯 검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민간 기업이 포함됩니다. 데이터베이스 선택에 주의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소스와 링크가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선택한 플롯이 개발 구역 내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시의원을 방문하여 자세한 지도를 요청하십시오. 플롯이 영역 내에 있지 않으면 좋은 투자가 아닐 수 있으므로 목록에서 충돌을 일으키십시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기획 허가입니다. 계획 허가가 있는 토지는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허가 없이 토지를 구입할 생각이라면 자체 건설 프로젝트의 건설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지역 내 필지는 계획 허가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개발 구역 내 지역의 물, 전기 및 통신 소스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월드와이드 웹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 외에도 부동산 중개인이나 브로커로부터 가장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당신이 찾고 있는 줄거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자체 구축 프로젝트의 기간입니다. 기간에는 단기 및 장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단기 시간 프레임은 기존 계획 허가로 플롯을 짓고 있습니다. 한편, 장기 기간은 계획 허가가 없는 건물이지만 향후 언젠가는 허가를 받을 예정이다. 자가 건축 관행에 수반되는 모든 허가 문제와 함께 주택을 많이 구입하여 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기존 구조를 철거하고 자체 건축 주택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