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위한 온라인 게임 팁

많은 부모들이 처음으로 자녀가 온라인 게임을 하게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수 있지만 자녀가 어디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해야 할지 모릅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온라인 게임은 어린이에게 적합한 연령이며 어린이가 아닌 경우 게임에 특정 연령 미만의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온라인 콘텐츠가 있음을 알리는 경고 레이블이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가 ragdoll, 농업, 전략 게임, 학습 게임 등과 같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쉽습니다

많은 온라인 옵션에는 마우스 클릭만 포함되므로 자녀를 위한 게임 옵션을 찾고 있는 부모이거나 온라인 게임을 처음으로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온라인 게임이 ‘ t 생각만큼 어렵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Facebook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 무료 옵션을 플레이하기 시작한 다음 Pogo 및 iWin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 고급 게임으로 이동합니다.

온라인 게임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참여하는 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의 FarmVille 및 Farmtown과 같은 게임에는 매일 몇 시간씩 플레이하고 친구와 채팅하고 게임의 공개 공간을 통해 사람들과 연결하는 충성도 높은 팬 기반이 있습니다.

기술

인터넷에 연결되어 섯다사이트 있다면 집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전 세계 많은 도시에서 초고속 인터넷 연결이 가능해지면서 온라인 게임이 더 쉬워졌습니다. 더욱 멋진 점은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전화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 중 다른 시간에 로그인하여 좋아하는 게임을 하고 지루한 하루에 약간의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